1,627

서울대입구피부과,서울대입구역피부과

기미/색소

기미/색소 피부개선 중점진료
미앤미만의 노하우를 더한 미백솔루션

여드름/흉터

여드름/흉터 피부개선 중점진료
여드름, 흔적조차 남기지 마라!

비만/체형

비만/체형 비만체형 중점진료
수술없이 경험하는 퍼펙트바디라인

제모/스킨케어

제모/스킨케어 피부개선 중점진료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만들기

홈 > 커뮤니티 > 미앤미 뉴스


인생을 살다 보면 선인들의 조언이 금과옥조처럼 여겨질 때가 많다. 그것은 이미 그들이 내가 걷는 길을 걸었고, 그 아픔을 느꼈기에 그것을 치유하는 방법 또한 알고 있기 때문이다. 환자들은 의사에게 좋은 치료를 바랄 뿐 함께 고통을 나눌 것이라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 만날 의사는 경우가 다르다. 환자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그 고통 또한 남일 같지 않기에 더욱 애정 어린 손길로 치료하는 의사 바로 미앤미의원 서울대입구점 전혜림 원장이다. 



그 마음,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사춘기 시절에 저의 가장 큰 고민은 여드름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지나가는 말로 ‘청춘의 꽃’이라고 하지만 그 정도가 아니었죠. 여드름 때문에 사람들 만나는 것 자체가 두려움이었습니다.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절대 이해할 수 없는 것이죠” 미앤미의원 서울대입구점 전혜림 원장이 기억하는 학창 시절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풋풋하고 낭만적인 추억만은 아니었다.그래서 의대에 들어가면서 관련 학술지와 논문을 공부하면서 스스로 환자가 되어 치료를 위해 노력했다.미용이 아닌 인생을 바꾸고자 하는 인고의 시간이었고, 전원장이 흘린 땀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여드름은 점차 개선되었고, 아울러 성격도 당당해지고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게 되었다.“점점 좋아지는 자신을 보면서 느끼는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었죠. 또 사람들을 대할 때 나에게 이런 부분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이렇게 전원장은 외면의 변화를 통해 내면의 상처도 함께 치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직접 증명해 보인 것이다. 전원장이 함께 고통을 나눌 수 있는 것은 피부만이 아니다. “살이 찐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출산 이후 생각지도 못하게 체중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그것도 결코 쉽지 않았죠”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공통적으로 경험하는 과정, 그래서 전원장은 시중에 판매되는 다이어트 약물과 비만 시술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대상은 전원장 자신, 직접 먹어보고 적용하면서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철저히 분석했다. ‘확실하지 않으면 권하지 않는다’는 전원장의 철학이 이번에도 작용한 것이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료, 그래서 전원장의EK 상담 시간은 길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런 저런 고민을 듣다보면 언제 시간이 그렇게 갔는지 몰라요. 그래서 대기실에 있는 다른 환자분들에게 너무 죄송하죠. 그렇다고 상담 시간을 줄일 수도 없으니 그게 고민이죠” 멋쩍게 웃는 전원장, 하지만 그녀의 그런 마음을 대기실의 환자들이 모를리 없기에 누구 하나 불평하지 않는다.



아름답게 보이는 경험, 환자에게 주고 싶어

“사람마다 미의 기준은 다르죠. 그래서 무조건 예쁜 얼굴이 아니라 환자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향해 나갈 수 있도록 그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얼굴 특징과 개성을 살리는 자연스러움, 그리고 그와 함께 어우러지는 미(美)를 추구하죠” 미앤미의원의 모토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는 것’. 그래서 환자가 원한다고 해서 무조건 옳다고 시술 하지 않는다. 때로 외모가 아니라 마음의 병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를 보면 어깨를 토닥이며 자신감을 심어주고 집으로 돌려보내는 경우도 있다. 그 때문일까, 미앤미의원은 무려 92%에 달할 정도로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 “미앤미의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각 지점 대표원장들은 꾸준한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스텝들은 주 단위로 상담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까다로운 과정을 통과한 전문 상담사들이죠. 결국 이런 부분이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나타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술 후 환자들에게 받은 평가지를 바탕으로 수정 및 보완으로 끊임없이 개선하는 노력을 통해 만족도 100%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높은 시술 만족도에도 불구하고 전원장은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나머지 8%의 환자에게도 갚은 관심과 애정을 쏟는다. “제가 바라는 것은 저희 미앤미의원 서울대입구점을 찾는 모든 환자분들이 자신감을 얻고 행복을 느끼는 것입니다. 제가 미용의학을 만나고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졌듯이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도 꼭 그렇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큰일을 맡기기 전에 반드시 먼저 그 마음을 괴롭힌다고 했던가, 전원장의 경험은 바로 더 많은 사람들을 어루만져주라는 뜻으로 해석하고 싶다. 마음까지 헤아리는 따뜻한 병원, 바로 미앤미의원 서울대입구점이 그곳이다.”

에디터 김은식

이전 다음
목록
MI&MI NETWORK BRANCH

서울 · 경기 · 인천 · 대전충청 · 부산 · 대구 · 경상

미앤미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63-1 홍빌딩 6층(1층 롯데리아) / 대표 : 전혜림
사업자등록번호 : 405-05-26398 / 사업자명 : 미앤미의원 / 사이트명 : 미앤미클리닉 / 대표전화 : 02-871-1157
Copyright(c) 2016 mimimi.co.kr All rights reserved.
퀵메뉴열기